[사용 DLC : 모두 함께 놀아요, 시끌벅적 도시 생활, 고양이와 강아지, 사계절 이야기, 아일랜드 라이프, 에코 라이프, 뱀파이어, 육아일기, 오싹오싹, 미니멀 라이프]

지난 글에서 오리지널 뱀파이어의 삶을 선보이겠다고 예고했다만- 신나게 플레이하고 보니 이게 오리지널 뱀파이어가 맞는지는 모르겠네요. ^^;

<3세대 - 힘의 지배자! : 디스 르네>
<규칙>
1. 야망은 마스터 뱀파이어 선택
2. 가족과 살던 집에서 벗어나 본인의 집 얻기
3. 뱀파이어학 스킬 마스터 하기
4. 5명의 뱀파이어 친구 갖기
5. 뱀파이어 훈련에 자원하기

6. 갈증은 무조건 심들의 플라스마로 채우기
7. 야망을 완료하기

지난 글에서 보인 것과 같이 르네는 뱀파이어학 마스터이고, 뱀파이어 훈련도 받았으며, 갈증은 무조건 심들의 플라스마로 채우고 있구요..

뱀파이어 친구가.. 클레어, 알버트, 케이트, 캐롤라인, 칼렙, 엘리자베스 해서 여섯입니다. 외할머니, 부모 포함이긴 하지만 뱀파이어 친구 숫자도 만족했으며

야망도 마스터 뱀파이어로 순조롭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제
2. 가족과 살던 집에서 벗어나 본인의 집 얻기'
7. 야망을 완료하기
만 마치면 되겠습니다.

 

 

본인의 집 얻기..에 대해서, 시기적으로는 지난 글에 나왔어야 할 사건을 하나 소개해야겠네요.

때는 바야흐로 르네가 초등학교 다니던 때. 포가튼 할로우 마을의 구성은 위와 같았습니다. 마을의 부지 다섯 중 셋을 플레이어 캐릭터가 점령한 상태네요. 남은 부지는 바토레, 블라디어쩌구씨 뿐. 바토레 집은 (칼렙을 가족으로 영입했으니) 이미 봤고 스트라우드 저택을 구경하러 갔습니다.

마늘 사랑 주택도 나쁜 집은 아니었는데 역시 저택이 좋아보입니다. 여기저기 둘러보며 만족해하는 르네.

외할머니를 졸라서 이 집을 사자고 합니다. 조용히 팔아달라고 말하는데.. 팔 생각이 없는 블라디어쩌구씨.

마음에 드는 집을 갖지 못해서 풀이 죽은 르네.. 보기 안쓰러우니 최고의 뱀파이어에게 감히 도전을 하기로 했습니다. '제가 당신과 싸워서 이기면- 이 집을 파는 건 어때요?'

그렇게 졸지에 빗 속의 결투가 시작되었습니다.

치열한 뱀파이어 스파링이 진행된 결과..

어? 이겼네요? 블라디어쩌구씨가 최고의 뱀파이어 아니었나.. 혹시나 해서 또 해봤는데 또 이기던데요.

결국 스트라우드 저택에서 나가게 된 스트라우드. 이제야 르네가 행복한 웃음을 짓네요..

아직은 르네가 이사를 할 수 없는 상태이니까 스트라우드 저택은 휴가지로 바뀌었습니다.

아직 휴가지 마을 3개 중 하나도 활성화된 곳이 없는데 기록적인 첫 휴가를 무려 포가튼 할로우로 가게 되었습니다.

포가튼 할로우에서 휴가를 즐기는 것도 나쁘지 않네요. ㅎㅎ

 

그리고..

집을 잃은 블라디어쩌구씨는 샌미슈노의 가장 작은 아파트로 이사가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지난 글에서 라소야 가족을 만난 뒤에 블라디어쩌구씨를 만나게 된 것이고 어린 르네가 그렇게 의기양양해 보였던 거죠. 그래도 저택을 판 돈이 있어서 재산은 풍족해보이네요.

 

이제 르네가 청년이 되었으니 그 스트라우드 저택에 살 수 있게 되었습니다. 물론 좋은 집이긴 한데.. 그냥 살 수는 없지 않겠습니까?

특별히 르네를 위해 저택을 하나 만들어 줬습니다. 플레이어가 큰 집을 지어본 적이 없는 터라 저택 치고는 심플하게 뽑혔습니다. 아직은 1인 주택이라 채울 게 없어서 심플한데, 생활하면서 필요한 게 생기면 더 복잡해질 겁니다.

생활에 필요한 건 대부분 1층에 있습니다. 서재, 욕실, 컴퓨터, 티비, 쇼파, 관까지 다 있죠.

흠.. 부제를 굳이 짓자면 '변기? 과연 급할 때 찾아갈 수 있을까?' 저택임을 고려해서 변기를 하나 놔둔 게 어딥니까. ^^

아직은 쓸 일이 별로 없지만 나중을 위해 배치한 2층. 운동이나 음악을 할 수 있고 식물도 기를 수 있고, 유아용 가구와 침대 등이 놓일 예정입니다. 자세히 보면 그릴이 하나 있는데.. 가는 문이 잠겨있습니다. 음식? 뱀파이어에겐 필요 없잖아요~

3층 또는 옥상. 무려 저택 옥상에 수영장이 있습니다. 3층은 아직 대부분 빈 공간인데 2층까지 차면 추가 침대가 놓일 예정입니다.

작게 보면 잘 모르겠지만.. 저택입니다. 꽤 으리으리하고 폼나는 집이네요. 집에 오자마자 샤워하며 영역표시하고 있는 르네.

그런데 이 집이 거의 모든 것이 갖춰져 있는데 플라스마가 나올 곳이 없네요.

일단 만만한 라소야 라즈에게는 허락을 받고 플라스마 공급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한번 물리면 24시간동안 못 물죠.

로스 습격! 들어가자마자 인사하고 바로 식사했습니다.

'스.. 스.. 뭐더라. 아무튼 동남아 계열 성씨였는데..'하며 찾아보니 스리니바산 가족이네요. 밤에 손님을 맞이했다가 변을 당했습니다.

요즘 르네, 너무나 잘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ㅎㅎ 뱀파이어가 원래 이런 거구나 싶으며 밤거리에 널린 게 식량이네요. 그동안 너무 플라스마 팩만 먹었던 것 같네요. 역시 사람이든 뱀파이어든 외식을 해야 하는 거고 음식(?)이 신선해야 만족도가 높은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너무나 잘 돌아다닌 나머지..

진정한 뱀파이어가 되는 야망 중에 뱀파이어 스파링에서 3번 이겨야 하는 게 있습니다. (이 글 맨 위 참조) 아무리 그래도 엄마를 두들겨패면 쓰나.. ㅎㅎ

진정한 뱀파이어가 되기 위한 다음은 최강의 뱀파이어 전서 읽기, 최고수 뱀파이어 되기 등이라서.. 뱀파이어를 책으로 배우고 있습니다.

짬짬이 이 세계 최고의 뱀파이어인 크리스토퍼 불러서 과외도 받았구요. 왠지 강사에 대한 신뢰가 없어보이는 표정이네요.

공부하다가 힘들면 전화로 배달음식 시켜서 식사도 하고.. (..)

외식을 하는 것까지는 좋았는데, 먹.튀.. 아니지, 뺑소니로군요.

게다가 그걸 도시생활하는 동네 노인..이 아니고 블라디어쩌구씨에게 들켰나 봅니다. 외면하는 눈빛.

블라디씨는 이제 동네 아파트 노인이 다 되셨네요.

르네의 직업은 도시설계사 - 도시계획가 계열입니다. 최고레벨이 되려면 논리 10, 카리스마 8이 필요한데 방해받지 않고 수련하니까 순식간이네요.

책으로 뱀파이어 수련해서 언제완료하나 싶었는데 초고수 뱀파이어도 생각보다 금방 되더군요. 죽지만 않고 버티면 마스터 뱀파이어 야망이 달성됩니다.

고수 뱀파이어때 이미 햇빛 저항 만랩이었기에 죽을 염려는 별로 없습니다. 깨알같이 남의 집 맘대로 들어가는 기능도 탑재한 상태로서 외식에 대한 거리낌이 없습니다.

이제 야망 달성은 시간문제, 유일하게 남은 게 '뱀파이어로 추가로 20일 생존하기'인데 2주 정도 남은 시점에서 후손을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이제 자타공인의 최고의 뱀파이어 중 하나인데 인간과 데이트할 수는 없고 뱀파이어 중에서 '친척 빼고 여성 빼고 블라디 빼고(?)' 나니 후보가 거의 안 남더군요.

친해진 뒤에 이사오라고 해서 보니, 다른 건 다 어떻게든 하겠는데 저 이슬람 노동자같은 느낌은 뭐랩니까. 이름이 '알바후 알 와사비'일 것 같지 않나요?

따끈따끈한 새 업데이트, 피부색 조절을 선보일 때가 되었네요.

피부색이 무척 다양해졌습니다. 그것도 웜톤/중간톤/쿨톤 구분해서 놔줬네요. 참고로 쿨톤 밑에는 기타색..으로 크레파스에서 보던 색들이 있습니다. 외계인 하면 써먹어야 할 듯.

색상만 많아진 게 아니라 슬라이더로 색을 조절하여 추가저장할 수도 있더군요. 조금씩 조금씩 색상의 확장이 일어나고 있네요. 그런데 (화장 포함) 피부톤 외에는 아직 큰 차이가 없는 상태네요. 아마 한번에 하나씩 확장하려나 봅니다.

이제야 이름에 좀 어울리는 외모가 되었네요. 이름이 다니엘이면 이런 느낌이어야죠.

다니엘을 먹고 버리기 위해 TV는 로맨스 채널 켜놓고, 뱀파이어 매력 3단계 켜고 대화하고 있습니다. 남는 만족포인트로 요염함까지 구매해서 넣으면 정말 완벽했을텐데~ 이 정도로도 충분했습니다.

적당한 중간과정을 거쳐서 새로운 가족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임신테스트..는 변기에서 하는 것이지만, 이미 안개로 이동하는 르네. 변기가 어디에 있든지 순식간에 가더군요. 인간만 물먹는 주택구조입니다. ㅎㅎ

그리고 엄마와는 다르게, 어쨌든 결혼까지는 했습니다. (곰곰히 지난 글을 생각해보면.. 케이트는 덮쳤다고만 썼지, 결혼했다고 쓴 적이 없습니다. 결혼을 안 해서 공식적으로는 싱글이거든요.) 다니엘과 만날 때쯤 유산을 얻으려면 결혼해야 한다는 스팸전화가 왔는데.. 시키는 대로 7일 안에 결혼했더니 고작 2만 3천 정도 주더군요. 지금 재산이 얼마인데!

이렇게 르네의 세대는 슬슬 마무리가 되어가네요. 다음 글에서 르네가 안 나오는 건 아닌데 르네와 정반대의 심이 등장할 예정입니다. 가장 효율적인 뱀파이어의 삶 vs 가장 효율적인 인간의 삶..이랄까요.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