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 DLC : 모두 함께 놀아요, 시끌벅적 도시 생활, 고양이와 강아지, 사계절 이야기, 아일랜드 라이프, 에코 라이프, 뱀파이어, 육아일기, 럭셔리 파티, 오싹오싹, 영화보는 날, 로맨틱 가든, 미니멀 라이프]

지난 글과 팩의 종류가 다른 것에서 눈치챌 수도 있는데.. 후일담의 내용은 평행세계의 이야기입니다. 랜덤 레거시는 규칙상 '새로 시작한 월드'에서 진행했지만 저에겐 이미 진행하던 월드가 있었죠. '그건 별도의 세이브 파일이에요'하는 건 제 취향이 아니라서- 메인 월드에서 랜덤 레거시를 재연하였습니다.

랜덤 레거시를 다시 하는 건 아니고, 세가지만 따올 겁니다. '가족 구성', '후계자 직업', '죽음의 방법'. 그 전에도 간간히 했었던 터라 그 흔적부터 링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TS4:VL] 0. 새로운 시리즈(?) 예고 - 1~2세대 복구 간단 소개
[TS4:VL] 9. 일상(?)으로의 복귀 - 2~5세대 복구 간단 소개

이후 세대의 이야기..에 앞서서

겨울 낚시 이야기부터 해야겠네요. 프리샤(3세대)가 착한 뱀파이어 야망을 위해서 물고기를 세 마리 낚아서 플라스마 팩으로 만들려고 낚시를 갔습니다.

낚이라는 물고기는 안 낚이고 이상한 식물이 낚였네요.

순간 눈을 의심했는데.. 정말로 동네 낚시터에서, 낚시 1레벨인데 소식물을 낚았네요. 낚시 2레벨보다 소식물이 먼저 나올 거라고는 정말 생각 못했는데 될놈될..은 심즈4에서도 유효한 얘기 같습니다.

새해맞이 카운트다운! 랜덤 레거시 때에는 사계절이야기 팩이 없었으므로 없던 풍경이네요.

 

그런데 새해 전야제를 마치고 나면 봄이 되는 터라- 봄에 시작해야할 일과 겹쳐버렸습니다. ^^;

봄이 되면서, 술라니에서 헤매는 이야기가 시작될 예정입니다.

챌린지를 해보니까- 처음에는 무인도에서 낚시하는 이야기일 줄 알았는데, 경작하는 이야기로 흘러가더군요..

 

 

[3월 14일 추가]

위의 이유로 이 글은 계속 시간을 갖고 내용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사실은, 어디까지 재현을 할지도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10세대까지 다 하고 나면 본래와 어떻게 엮을까 하는 것도 정해지지 않았구요. 나중에 다 완성되면 '최종수정 : X월 XX일' 이렇게 적어야겠네요.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