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 DLC : 모두 함께 놀아요, 시끌벅적 도시 생활, 고양이와 강아지, 사계절 이야기, 아일랜드 라이프, 에코 라이프, 뱀파이어, 육아일기, 오싹오싹, 영화보는 날, 미니멀 라이프]

요즘 개인사정상 게임을 할 시간이 많지 않다보니 진행이 더딘 상태인데 사람들에게 잊혀지기 전에 후다닥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

뱀파이어 레거시 챌린지의 규칙은 아래의 글을 참고해주시구요.

[심즈4/챌린지] 뱀파이어 레거시 챌린지 (Vampy Legacy Challenge) - 번역

기억이 가물가물한 지난 글의 주인공이었던

<4세대 - 부끄러웠던 삶 : 디스 미나>
<규칙>
0. 3세대에서 부모가 야망을 완료한 순간 시작

1. 야망은 착한 뱀파이어 선택
2. 플라스마 팩과 플라스마 과일로만 갈증을 채우고, 심들에게서 플라스마를 얻지 말기
3. 인간 심과 데이트하고 결혼하기
4. 아이 갖기 (적어도 한 명의 뱀파이어 심과 한 명의 인간 심 아이 얻기)
5. 배우자를 뱀파이어로 만들지 않기

착한 뱀파이어 미나의 아래 세대로,

<5세대 - 내가 바로 뱀파이어다! : 디스 제인>
<규칙>
0. 상속자 심은 뱀파이어 심으로 선택하고 상속자가 청년이 되면 세대 시작

1. 야망은 공공의 적 선택
2. 세대의 목표는 뱀파이어의 능력으로 장난치기 (추천능력 : 환상 속의 친구, 명령, 최면, 쏟아지는 잠, 욕구 고갈)
3. 어떤 인간 심과도 좋은 친구 되지 않기
4. 뱀파이어 심과 결혼하기
5. 뱀파이어 아이 낳기

사악한 뱀파이어가 나올 예정입니다. 3세대가 오리지널 뱀파이어라면 4세대는 착한 뱀파이어, 5세대는 악당으로 계속 다른 모습을 보이는군요.

지난 글의 초반에 여러 이웃이 찾아왔다고 했는데 미나는 그 중 르 시엥 호아킨이란 심과 사귀게 되었습니다. DJ 6레벨에 댄스 5레벨인 건 좋은데 엔터테이너 직업인 주제에 코미디 스킬도 없고 악기 스킬도 없네요. 대체 어떤 방향으로 키워야 할런지.. ^^:;

만난지 얼마나 되었다고 어느새 열정적인 키스 돌입!

순식간에 결혼에 골인하고 유산까지 받았습니다. 재산이 많지 않았는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 좁은 집에서 출산까지 완료했습니다. 그런데 미나의 다음 세대는 적어도 하나의 인간 심, 하나의 뱀파이어 심이 있어야 하기 때문에 입양도 하나 해서

집이 X판이 되었습니다. (..)

집안에 성인 심이 별로 없는데 아기가 둘이 되니까 정신이 없더군요.

다음세대 심의 이름은 위의 세대소개에서 나왔고, 유년기 이야기는 생략하고 어떻게 생긴 심인가 적자면

이런 모습입니다. 트와일라잇에 나온 모 뱀파이어를 따라하고 싶었던 건데 도구가 없는 상태에서 따라할 만한 미모가 아니더군요. 가장 아쉬운 건 붉은 눈이 없다는 거. 제가 원한 건 붉은 눈동자였는데 옵션에 없었습니다. ^^; 분위기만 살짝 가져왔습니다.

특성이 전체적으로 사악함의 연속입니다. 장난스러움이 있긴 한데.. 이는 범죄자 계열 직업이 장난스러운 기분에서 버프를 받기 때문이죠. 나중에 나오겠지만 스킬트리가 코미디 쪽이 아니라 장난 쪽입니다.

남동생이 하나 있는데 큰 관계는 없고..

남동생인지 도시락인지 모를 관계입니다.

뭐.. 친아빠도 무는 걸 생각하면 의붓 남동생 쯤이야.

카리스마 있는 악당의 모습을 기대했는데, 직업 특성상 늘 장난스러운 모습입니다. 재산은.. 흠흠.. 미나 직업이 화가 계열인 예술의 후원자이라 어느 순간 휙휙 늘더군요.

직업군이 범죄자인 만큼 배우자도 비슷한 계열에서 고르기로 마음 먹고 마땅한 심을 찾아 여기 저기 찾아다녔습니다.

좀도둑이라니 뭔가 약하긴 한데.. 인상을 보면 제인의 남편으로 충분해 보입니다.

장가 오라고 열심히 설득한 뒤에..

잘 덮쳤습니다. 소형주택이지만 침대에 아낌없이 투자한 것이 보이네요.

딸의 이름은 마리아. 그런데 피부색이 어두운 사람과 결혼하면 피부색이 많이 어두워지는 것 같군요. ^^;

피부색은 어둡지만 심의 미래는 밝습니다. 유아 스킬이 골고루 3레벨 이상 잘 올랐구요.

홀리데이도 꼬박꼬박 챙겨서 겨울 할아버지에게 선물도 받았습니다.. 그런데 선물로 매우 엉뚱한 게 들어왔습니다.

저런 선물 주더니만, 나가다가 꽈당 하셨네요. 쌤통입니다..

마리아는 운동 쪽으로 성장할 예정입니다. 뱀파이어가 체육계로 가도 될까 싶겠지만..

<보너스세대 - 구원의 손길 : 디스 마리아>
<목표>
1. 뱀파이어에서 인간이 되기

뱀파이어 챌린지의 마지막 세대목표는- 뱀파이어에서 인간이 되기. 나중에는 햇빛을 마음껏 쬘 예정입니다.

그 때를 기약하며 과제까지 열심히 해서.. (뱀파이어가 많아서 심야에 과제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A등급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 여기서는 굳이 나이먹는 거를 기다릴 필요 없으니

짜잔~ 어느덧 이번 챌린지의 막바지로 향하고 있습니다.

그 사이에 악당 뱀파이어인 제인은 (플레이어 입장에서) 가장 어려운 야망 중 하나인 '공공의 적'을 단 하나의 항목만 빼고 모두 달성하였습니다. 그런데 악당 관련된 것은 스샷 찍을 게 별로 없네요.

모두(..)와 열심히 싸웠구요. 특히 아버지, 남동생과 적대도가 끝까지 갔지요.

딸과도 서로 적이구요. 그 와중에 엄마인 미나와 사이가 좋은 것이 미스테리..

악당이긴 하지만, 재활용 분리수거는 잘 하고 손재주도 만랩입니다. 여담으로, 저만 그런지 모르겠는데 저 쓰레기통은 부지 특성에 무관하게 재활용 재료를 얻을 수 있더군요.

범죄자 직업의 끝까지 진행 완료. 악당으로 지내야 승진이 용이한 직업군이라 이 참에 업적을 달성했습니다.

그리고 위쪽의 사신이 보이나 모르겠는데- 승진과 거의 동시에 부친상을 당하는 바람에..

공공의 적 야망도 달성! 제인으로 할 수 있는 건 다 한 듯 싶네요.

그리고 뱀파이어 챌린지는 보너스 세대에서 인간으로 돌아오는 것만 남았습니다.

아, 그런데 예전에 만들었던 저택은 실내에서도 마음껏 운동을 할 수 있더군요. (저도 잊고 있었던 사실!) 그래서 조금 더 뱀파이어의 삶을 즐기려구요.

다음 글인 VL 카테고리의 마지막 글 예고-. 언제 글이 올라올지 몰라서 미리 예고하자면, 뱀파이어 세대의 종료 이외에도

67명까지 늘어난 '내 가족'의 1차 정리, 그리고..

 

랜덤 레거시 7세대까지 쓸 DLC의 맛보기 이야기가 나올 예정입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