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 DLC : 모두 함께 놀아요, 시끌벅적 도시 생활, 고양이와 강아지, 사계절 이야기, 아일랜드 라이프, 에코 라이프, 뱀파이어, 육아일기, 럭셔리 파티, 오싹오싹, 영화보는 날, 로맨틱 가든, 미니멀 라이프]

디스 가문의 역사(?)를 보면 겨우 12대부터 18대까지만 뱀파이어였으니 뱀파이어 치료가 기존으로의 복귀인 건 맞는데.. 왠지 뱀파이어 심이 무척 많았던 것 같고 마늘사랑 저택에서 많은 일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보너스세대 - 구원의 손길 : 디스 마리아>
<목표>
1. 뱀파이어에서 인간이 되기

뱀파이어 챌린지의 마지막 세대목표 - 뱀파이어에서 인간이 되기..는 그리 어려운 게 아니었는데,

67명까지 갔던 '내 가족'의 수를 40대까지 줄이는 게 훨씬 오래 걸렸습니다. 이게 왜 오래 걸렸는가 하면.. 저는 '모든 것을 한 세계에 집어넣는 것'이 목표거든요. 그래서 랜덤 챌린지의 가족관계도 여기에 끼워넣고 있습니다.

01

무려 첫 세대 심인 재클린이 아직도 살아있는 상태였는데 이참에 휘리릭 진도 뺐습니다. 다시 플레이하였기 때문에 코르빈의 외모도 조금 다르고.. 랜덤 챌린지 때에는 없던 홀리데이도 즐기고 있습니다.

하다 보니 랜덤 챌린지보다 약간 앞선 진도까지 보냈네요. 원래의 랜덤 챌린지에선 아직 취직 전인 5세대 매튜가 여기선 벌써 취직한 상태입니다.

랜덤 챌린지에서의 모습은 다음 글에서 보이도록 하겠습니다. ^^

 

그 외에, 2월부터 8월까지 플레이했을 때 6대까지 갔던 필드 가족을 6대까지 다시 보냈는데 이쪽 이야기는 나중에 번외로 적어야겠네요.

지난 글 이후로 심즈 플레이를 5대(Vela 가족 3대 + 필드 가족 2대)하였고 그러면서 심이 늘었는데 결과적으로 심 숫자가 20이 줄었으니 정말 많은 심이 사망했고 제 심즈 세상에서 무척 많은 시간이 지났네요.

 

뱀파이어 챌린지의 막바지로 돌아와서 이야기 하자면,

제인은 요즘 유행(?)인 사악한 심..으로 할 수 있는 건 다 해봤네요. 악당 계열 직업 최고까지 간 것에 이어서 장난 관련 야망 2개 모두 달성!

워낙 악당이다보니 누가 감전되어 죽을 때도 왠지 범죄를 저지르고 도주하는 것 같네요.

그 사이에 저택에서는,

씨를 뿌리고~ 물을 주어서~

플라스마 나무를 키웠습니다.

짜잔~ 거금을 들여서 뱀파이어 치료제 제조. 뱀파이어학 15랭크가 필요해서 마실 본인이 만들지는 않았습니다.

전에도 말한 적 있는데.. 들어가는 돈이 얼마인데, 치과진료비 아낀 것으로 축하한다는 건지. ^^;;

다시 인간으로 돌아온 마리아의 모습입니다.

예전에 언급했던 대로 직업은 체육계. 저택 내에 온갖 시설이 다 있다보니 뱀파이어라도 문제는 없습니다만,

이제 낮시간에 다른 동네에 가서 남자사람 친구를 사귈 수 있게 되었죠.

흠..흠.. 분명 데이트를 시작할 때에는 남자사람친구였습니다.

이제 관점을 바꿔서 그 남자 입장에서 진행을 해봤는데, 저 집이 19000 시몰이 넘는 집이라서 이사했을 때는 거지였습니다.

그렇다고 돈걱정할 필요는 없지요. ^^ 이사하면서 소박하게 10%만 가져왔습니다.

술라니에 새롭게 이사왔기에 섬 이웃 맞이도 받았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등장하는 카바 접시와 함께.. 오신 분들이 거의 쌍둥이 수준이네요. 실제로는 완전히 다른 가족인데 술라니는 다 비슷한가 봅니다.

활동적인 심이 섬에 왔으니~ 이제 물에서 거의 살다시피 하네요. 운동기구 하나 없이 운동 레벨이 오르고 있습니다.

대잇기도 순조롭게 진행중인데.. 출산시 먼산 쳐다보는 애아빠. 긴장한 모습이 역력합니다. ^^;

인간으로 돌아온 뱀파이어가 출산할 때 뱀파이어 수련치 상승 표시가 떠서 뜨아했는데 다행이 모녀 모두 인간이었습니다.

마지막은 꼬마 스테이시의 수영 모습으로 마무리합니다. 어쩌다 보니 가족이 다 활기찬 특성을 지니고 있고 별다른 일 없으면 바다에 나가고 있네요. 뱀파이어 가족에서 수영인 가족으로 완전히 탈바꿈했네요.

 

다음 글부터는 랜덤 레거시를 다시 시작할 예정인데.. 이 글에서 로맨틴 가든, 럭셔리 파티 팩을 열었는데 딱히 써먹은 게 없네요. 랜덤 레거시 챌린지의 6,7대에서 어떻게 써먹을지 생각해봐야겠군요. (@@)

설정

트랙백

댓글